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30

아는 선배 집 가서 한 침대에서 잤는데 정말 아무것도 없었고 딱!! 잠만 잤어

물론 친구 사이이기는 한데 막 서로 장난 치는 그런 친구 사이 뭔줄 알지? 예를 들면 예보세요? 하면 여보 맞는데요 이러고 아 우리 결혼해야겠다~ 뭐 이런 장난… 하여튼 서로 그냥 즐기고 있는거 같은데
사실 나는 이 선배랑….. 사귀고 싶은 건 아닌데,, 자고싶거든………… 이걸 어떻게 행동하거나 얘기하면 좋을까…?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일단 성병검사부터 하고 상대한테 나한테 마음 있냐고 물어봐야 할 듯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냥 술 마시자 하고 좀 취하면 귓속말로 솔직하게 말하는 거 어때?

    2024.03.3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 어떻게 꼬셔...? 그냥 장난치다가 넌 나 못 꼬시지?! 이러면서 서로 장난치는거긴한데 이기고싶어서;; 내가 확 꼬셔봐야지 라는 생각이 드넹자기들아 진짜 객관적으로 판단 부탁해 남친한테 남친보다 나이 어린 직장선배가 있는데 나한테 그 선배 얘기를 굉장히 여러번 했어 솔직히 별 내용 아니더라도 외간여자 이름 자주 등장하면 여친 입장에선 슬슬 뭐지 싶고 거슬릴 텐데 그 선배 능력 실력 좋다, 외모가 아이돌 누구를 닮았다, 그 선배가 머리를 하고 왔는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 이런 칭찬들도 정말 자주 했거든 그리고 초반에 그 선배랑 친해지고 싶다는 얘기도 했음ㅎ 그 선배는 꽤 길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고 남친 직군 필드가 좁아서 같은 회사는 아니지만 그 선배남친이랑 내 남친이랑도 아는 사이고 꽤 친하다고 들었어 그래서 주변평판 중요시하는 내 남친 성향상 그 선배랑 차후에라도 잘 될 일은 없어보이긴 해 사람 일이라 어떻게 될진 또 모르긴 하지만 어쨌든. 근데 그러다 그 선배도 내 남친한테 오빠 잘생겼잖아요~ 뭐 이런 칭찬해줬단 얘기까지 들었어 그냥 예의상 해준 말일 수도 있지만 이 때 솔직히 이 둘 서로한테 이성적 호감 있나? 생각함 근데 내 남친이 선배랑 단 둘은 아니긴 한데 그 선배 포함해서 직장에서, 혹은 건너건너 해당 직군 아는 사람끼리 적게는 3명 많을 땐 4-5명 사적으로 모여서 논 경우가 종종 있었어 세 명 모였을 땐 내남친, 그 선배, 다른남자지인 이렇게 여자는 그 선배 한 명인 적도 있었고 난 솔직히 남친이 그 선배 외모칭찬 첨 했을 때부터 신경쓰이기 시작했어서 그렇게 모여서 논다는 소리 들을 때마다 엄청 스트레스 받고 신경 쓰였지만 일언반구도 얘기 안 꺼내고 티도 안 내고 뭐라고 안 했거든 근데 내가 최근에 예민해진 상태에서 남친이 또 저 선배 낀 모임에서 놀았다는 얘기 듣고 터져서 그간 쌓아뒀던 거 다 꺼냈더니 남친이 어이 없어하고 그냥 일적으로 도움되는 선배라 가깝게 지낸 거다 외모 칭찬하긴 했지만 내 취향 전혀 아니다 너도 내 취향 알지 않냐 이러면서 정말 황당해하고 그 선배와의 만남으로 스트레스 받는 나에 대해 조금도 이해를 못하는 거야 너무 예민하고 혼자 이상한 생각한다면서 솔직히 남친이 진짜 그 선배한테 막 진짜 관심 있고 좋아하고 이런 건 아닌 것 같긴 한데 이성적 호감이 1도 없었냐 하면 그건 또 아닌 것 같거든? 호감이 없는데 여자친구한테 다른 여자 칭찬을 하고 지속적으로 이름 언급할 수가 있나? 그리고 자꾸 저 선배 껴서 여러번 모임 가졌던 것도 불쾌하다니까 나보고 그러면 자기는 사회생활도 하면 안 되고 아무도 만나면 안 되는 거냬. 하 참 나ㅋㅋㅋㅋ 내가 지금 기분 나쁘고 화 나는 게 정상이 아닌가? 내가 너무 예민한 거야?? 자기 남자친구 mbti가 estj인 자기들 있어?? 내 남자친구가 estj인데 이 성향이 되게 평범한 사람과는 정말 다르잖아 예상치 못한 반응을 몇번 느낀게 있었거든 이런 성향은 뭘 싫어하고 뭘 좋아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내가 만난 전 남자친구들이랑 정말 정반대거든!!! ex)1.전애인 얘기하면 평범한 사람들은 질투하거나 그 상황에 대해 같이 얘기하는데 남자친구는 안듣고 싶은데 무슨말이 하고싶어? 이런식 2. 연인사이에 나 보고싶어? 이런식으로 하면 보고싶지 이러고 얼마나? 하면 얼마만큼 이러잖아 그래서 많이 보고싶다길래 내가 거짓말!! 이랬더니 나한테 그런거 하지마 이래.... 그냥 저런 장난을 싫어하는거 같더라구.... 그외에는 정말 나 사랑해주거든 자기들 내 친구가 애인이 친구랑 연락하는걸 봤는데 막 친구 전 애인인 것 같은데 막 그 애인 얘기하면서 섹드립,,? 이라해야되나 뭐 그런 말을 하는걸 봤다더라고 내용이 약간 ㅇㅇㅇ보x (여자 생식기....^^) 이런 얘기를 하는데 이거로 계속 얘기하는건 아니고 그냥 한 번 툭- 던지고 서로 욕주고 받고 타격없이 그냥 아무렇지 않게 다른 얘기하고 그랬다는데 그냥 남자애들 말장난치고 그런거라고 생각해야 하는건지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진짜 친오빠같은 과선배랑 여동기랑 시험기간에 어쩌다 같이 자게됐는데 그뒤로 셋이 다같이 잤었단 말이야 나랑 동기는 침대에서 그오빠는 바닥에서.. 지금은 그오빠만 우리집에서 자는데 그때도 바닥에서 잤거든?? 근데 날이 좀 추워지면서 바닥에서 자고일어나면 자꾸 코가막히길래 내가 그냥 올라와서 자라고 했어 진짜 그정도로 친하고 편해서.. 2주정도?는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잠만 잤어 근데 장난치다가 내가 그오빠 다리위에 내 다리 올리고 그오빠도 다리 올리고 이런식의 스킨십만 있고 뭐 없었거든?? 그오빠도 나도 아무감정도 없었고..? 심지어 서로 짝사랑하는 상대도 알아ㅜ 근데 어제는 자다가 깼는데 내가 그오빠 팔베게를 하고있고 오빠가 나를 안고있는거야ㅜㅜㅜㅜㅜㅜ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계속 뒤척이는데 이오빠는 자는건지 뭔지 자꾸 나를 토닥거리는거야 그러다가 이건 진짜 아닌 것 같아서 등돌리고 오빠 팔을 뺐는데 잠안오냐고 이불덮어주고 다시 잠들었거든ㅜㅜ?? 나 모솔인데 인생살면서 이런경험은 처음이라 하루종일 너무 신경쓰여.. 진짜 편하고 사귈생각도 없는 오빤데 밤에 잘때만 그래.. 연애하고싶어서 정신나간건지 모르겠어... 나도 내맘을 모르겠는게 문제같아 나 어떡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