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1

생리전에 진짜 우유같은 냉 나와본적있는 사람
진짜 뽀얗고 거의 불투명하고 냄새도 딱히 없고 흐르지도 점도가 있지도않는 그런 냉.. 지금 너무 무서워 혹시나 임신일까봐 항상 콘돔끼고 게다가 물풍선도 아무일없었는데 오늘 생리 예정일인데 화장실에 가보니까 처음보는냉이 나와서 혹시 아는사람??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늘 그래... 그러다가 흰자 같은 냉 나오던데?! 배란기라 그런 거 아닐까~~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가끔 그래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어 나 예정일인데 (이틀이나 지났지만 소식없움 ㅠㅠ) 나도 질에서 우유같이 나와..

    2024.03.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칸디다 질염이면 하얀 냉이 나올 수 있다고 알고있어! 이게 성병은 아니구 그냥 면역력 떨어지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 꼭 질염이 아닐 수도 있고, 치료도 약 먹으면 되는 거라 너무 걱정하진 않아도 될거야

    2024.03.05좋아요0

연관 게시글

2월달에 한 세번정도 관계가졌었는데 할때마다 콘돔쓰고 물풍선도 아무문제없었는데 냉도 너무 우유같은 하얀색에 냄새없고.. 오늘 예정일인데 안해서 불안하다 괜찮겟지..??나 스무살인데 관계하고 생리 예정일 일주일 지났는데 생리를 안 해... 콘돔 당연히 꼈고 물풍선도 했어 뭔가 몸이 안 좋기도 했고 임테기 했을 때 임신일까봐 무서워서 못 하겠어... 진짜 어떻게 해야 하지나 생리가 11일 남았는데 갈색 냉이 나와 진짜 💩색 냄새도 안나고 가렵지도 않아 그냥 냉 색깔만 그래 병원을 가봐야 할까?생리전 증상으로 냉 양이 많아지는 자기들있어..? 매번 겪는건 아닌데 생각해보니까 항상 생리전즈음에 냉 양이 갑자기 많아지는거 같아서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갑자기 울컥 나온다던가 돌아다니다가보면 어느새 팬티 젖어있구 그러더라고 어제오늘도 그러길래 어플보니까 생리 일주일 전이고.. 혹시나 질염인가 싶어 체크해봤는데 연노랑색인데 냄새는 거의 없고 가려움이나 화끈거림은 없어! 나처럼 생리 전 주에 이렇게 냉 많아지는 자기들있나?내가 12월 29일쯤 생일 예정일인데 며칠동안 생리 끝날쯤 처럼 조금만 나오고 그러더라고,, 혹시몰라 몇일동안 그냥 생리대 찼는데 안나왔어..ㅠㅠㅠ 어젠 진짜 나온거같았거든? 샤워하다보니 핏덩이?같은게 나왔거든.....그러더니 오늘운 또 안나와ㅠㅠㅠㅠ 이거 부정출혈일까? 관계는 12월 20일에 콘돔끼고 2번하고 1월 2일에 콘돔끼고 2번했어ㅠㅠㅠ다 콘돔끼고 질외사정이였구!!!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