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특별한 아폴론2024.06.05

몇번 글 올렸었는데

원하는 관계 횟수가 안맞는거 같다고
남친한테 말하는거 에바야?
난 용기내서 3-4번 말했는데
자기는 낮에 하고 싶었다 얘기 했었고
근데 낮에 같이 있을 시간이 없어서 밤밖에 안되는데 그냥 자
난 맨날 피곤 하니까 그럴 수 있지로
합리화 하는거 같아서 좀 힘들다고
20대 초반인데 너무 안하니까 좀 그래
할생각도 없어보이고
난 첫 연애인데 나한테 문제 있나 생각하게 된다고
남친 2-3주가 되어도 할 생각 없어보이고 나는 일주일에 한번 했음 좋겠다 주의야

0
1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많이 힘들고 지쳐서 헤어져야하나싶다가 피임약 부작용으로 성욕도 개떨어지고 튕기고 안하고싶어하니까 달려들더라ㅋㅋ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특별한 아폴론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내가 매번 남친보고 하자고 그래서인지 내가 먼저 하자고 안하면 안하는거야 자존심 상하기도하고 섹스를 많이해서 그런지 보지가 너무 아파서 며칠 먼저 하자고 안하니까 ㅋㅋㅋㅋㅋ 이제 남친이 알아서 만날때마다 섹스하자고 조르더라ㅋㅋㅋㅋㅋ 보지 아프다고 거절하면 더 안달나서는 하고싶다고 조르고 덮치려고 그러더라 내 남친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애무하기전에 발기되있엌ㅋㅋㅋㅋㅋ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특별한 아폴론글쓴이

      언니 그럼 좀 하고 싶다 이렇게 말 안하고 안하려고 해야돼? 얼마나 거부 했어??

      2024.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이십대초가 사실 인생에서 제일 많이할때인데 ㅜㅜ 잘 이야기해.

    2024.06.0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