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5.06

남자친구랑 헤어지진지 2달인데 요즘 꿈이 다 걔랑 하는 거...걔 몸을 내가 그리워ㅏ는건가 아니면 그냥 와로워서??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둘다...? 두달이면 얼마 안됬넴 ㅠ

    2022.05.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다

      2022.05.07좋아요0
  • user thumbnale
    넉넉한 명왕성

    외로워서에 한표!

    2022.05.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가봐ㅜㅜ

      2022.05.07좋아요0
    • user thumbnale
      넉넉한 명왕성

      친밀감을 느끼고 싶으면 관계하는 꿈을 꾸기도 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엉 사람과의 친밀감을 자기가 원해서 그런걸수도 있지 읺을까? 상대가 전남친인건 그냥 그나마 직전에 했던 사람이니까 ㅋㅋㅋ

      2022.05.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강ㅋㅋㅋㅋ 오늘도 꿨어ㅜ

      2022.05.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얼마 안된거에 외롭기도하고 그래서 그런가봐~! 그래도 헤어지기로 한 과거의 자기 선택을 믿어주기~~~!!

    2022.05.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후회하지않아용 ㅎㅎ

      2022.05.07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