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05

<남자들이 페미 때문에 피해 본 거>
1. 예전처럼 여자들이 육아 다 하고 물 떠오라 하면 물 떠오고 근데 같이 맞벌이도 하면서 남자들의 가장으로서의 짐도 좀 덜어야 하는데 페미들 때문에 남자들도 육아에 참여해야 하고 여자들이 고분고분하지 않음. 예전처럼 결혼 전이나 후나 돈만 벌고 싶은데 그게 안됨

2. 툭하면 다 성적대상화라고 해서 여자들 노출하는 것 좀 보고싶고 섹드립도 치고 싶은데 그게 안됨

3. 예전처럼 여자들 외모 대놓고 품평하고 싶은데 그게 안됨

4. 예전처럼 여자들이 명절에 시댁 가서 일하고 남자들은 놀고 처가댁 가서도 놀아야 하는데 그게 안됨

5. 예전처럼 회사에서 여자들한테 커피 타오라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됨

6. 결혼하고 싶은데 여자들은 페미 때문에 비혼주의가 점점 더 많아짐

7. 아이도 갖고 싶은데 여자들은 페미 때문에 아이도 안 낳음

8. 근데 군대도 안 감 물론 군대는 페미가 아니라 나라에서 보낸 거지만 아무튼 남성 징병 문제도 뭔가 페미가 단단히 잘못하고 있음

9. ㄱㅊ녀 같은 단어 만들어서 남자들 데이트비용 부담 좀 덜고 여자들도 개념 있어져갔는데 페미들이 그거 여혐단어라는 거 파악하고 퍼트려서 그런 단어도 못 씀

10. 예전처럼 여자 비하하고 일반화해서 욕하면서 재미있게 놀고싶은데 남자들은 원래 그러면서 노는데 페미들 때문에 그게 잘 안됨 그럼에도 하고 있긴 한데 예전만큼 못함

11. 예전처럼 성관계 하는 거 몰래 찍어서 올리고 유포하고 돌려 보고 국산야동 좀 제대로 보고싶은데 페미들 때문에 죄책감 가지면서 봐야 함

12. 예전에는 남자는 원래 바람 한 번씩 핀다면서 남자들 바람 피는 거 정당화할 수 있었는데 페미들 때문에 그게 안됨

13. 뭐 좀만 말 잘못하면 들고 일어나니까 피곤해죽겠음 예전처럼 고분고분하지가 않음


뭔가 예전처럼 가부장사회에서 남자들이 득 보던 게 페미 때문에 다 사라져 감 그래서 페미 존재 자체가 싫음

24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

    2023.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남자들이 페미 때문에 뭘 피해를 봤을까.. 고민하다가 적어봤어

      2023.12.05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걍 시대가 바뀐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2023.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 긍까 지능형 우리편인거지?

    2023.12.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엉 비꼰 거야ㅋㅋㅋㅋㅋ

      2023.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 놀랏자나ㅋㅋㅋㅋㅋ♡

      2023.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ㅋㅋㅋㅋㅋㅋ개인죵

    2023.12.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조용한 진주

    그냥 글만 보면 여자인척하는 여혐오지는 한남 글 같은데 ?

    2024.05.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 남자들이 피해본 게 없다는 건데...

      2024.05.1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