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14

Q. 나 고민이 있어 ㅠ
남친은 그냥 군인인데 내가 알바할 때 (18시) 남친이 폰 받고 세 시간 전화하다가 다시 폰 내. 난 알바할 때 에어팟 끼면 상관없어서 오래 할 수 있는거고.
요즘 둘 다 할 말이 없어서 통화하면서 공백이 많이 생기는데 난 공백 있어도 전화하면서 그냥 인스타 보거나 해서 굳이 안 끊거든. (예를들어 남친이 군대에선 주말에 아침부터 폰을 받으니까 낮에 졸리다 하면 그냥 전화하면서 같이 자자 해.) 이런 느낌으로 카톡은 좀 귀찮아 하고 전화는 그냥 공백 생겨도 아무렇지 않은 스타일이야.

찐 고민은 !!!! 어제 남친이 왜 오늘따라 자꾸 말이 끊기지 ? 이래서 난 그렇게 안 느꼈는데 평소보다 손님이 많았나 싶다가도 갑자기 내가 너무 집착하나 싶어서 오늘 폰 받으면 그냥 평소대로 밥 뭐 먹었냐, 뭐 했냐 물어보고 공백 생기면 그때 남친한테
할 말 딱히 없으면 너 하고 싶은거 해도 돼 ! 너가 어제 너는 에어팟 없어서 전화할 때 계속 폰 들고 있는데 내가 말도 안 하니까 졸려지는거 같다고 했잖아. 공백 생길 땐 끊고 나중에 연락 해도 돼.
이렇게 말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
아니면 그냥 내가 먼저 나 넷플릭스 보고 있었는데 그거 볼게. 너도 하고 싶은 거 해 ! 이렇게 얘기할까 ?
세 시간 밖에 없으니까 어젠 또 피엑스 가서 밥 먹는다고 폰 받고나서 그거 알려주고 1시간 뒤에 전화했거든. 몸이 떨어지니까 좀 집착하게 되는거 같기도하고 ..

0
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 아주 괜춘 나 잇팁자기

    2023.12.1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