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07

궁금한게 있는데
피임약 외의 피임법(포궁내장치, 임플라논, 피임주사 등) 젊은 나이에 고려할때 왜 애인한테 말하지 말라는거야???

난 애초에 안받는 몸이라 못하지만 ㅎㅎ..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런거로 피임 고민해보고있다 하면, 여친이 그런거 시술하면 지들은 관계때 편하니까 언제할꺼냐면서 은근 보채고 강요.눈치주지. 지들은 미혼때 묶는거로 피임생각도 안하면서 여자만 시술.수술.약처방 강요아닌 강요받게되. 생리니 뭐니 피임편하게 그거 빨리해라 이지랄하면서 가스라이팅 해댐. 난 그런거 반대하는이유가, 피임도 피임이지만 콘돔사용을 더 안하게 될꺼기 때문에 성병전염이라는 이유도 상당함. 노콘으로 전염 경험있는 사람은 그 고생 다시 안하고 싶지

    2022.06.07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ㅅㅂ 존나 공감.. 이 세계, 이 나라는 여자한테 ㅈㄴ 가혹하다

      2022.06.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항... 내가 그동안 운이 좋았구나.... 에효 참 그렇네 ㅠ

      2022.06.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몰상식한 몇몇 남자들이 성병 같은건 생각도 안하고 그럼 임신 백프로 안할거라 생각하고 콘돔없이 원할때 아무때나 섹스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일거야,,ㅎㅎ 제대로 된 남자라면 그러지않을테니까

    2022.06.08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자기들은 피임 어떻게 해? 난 기본적으로 콘돔끼고 하는데 내가 주기가 불규칙한 편이라 들쭉 날쭉해서 관계가진달에 생리가 조금이라도 늦으면 혹시 임신일까봐 너무 불안해서 임테기 여러개 사서 써보고 정신적으로 힘든거야 그래서 임플라논이나 자궁내 장치 같은걸 찾아봤는데 자궁내 장치는 비출산자한텐 아플수도 있다고해서 임플라논 생각해 보고 있는데 한 자기들 부작용이랑 만족도 어때? 불안할바엔 그냥 하는게 맞겠지?피임 시술 아님 피임 주사 해본 사람 있어? 엄마가 임플라논 하고 싶으면 생각 해보고 말하라 해서 찾아봤는데 부작용 때문에 망설여져서ㅠㅠ 만약 시술 한다고 해도 콘돔은 낄거야!임플라논 할 예정인데 피임약 같이 먹으면 이중피임이 되나?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어서 피임약을 장기 복용중인데 시간을 놓칠때도 있어서 피임 기구 시술을 생각하고 있어 팔에하는 임플라논을 하고 싶어서 상담했는데 ㅋㅋㅋ 꾼같은 남자 만나면 이 흉터보고 왜 결혼도 안했는데 피임시술까지 했냐는 말을 들을수 있다는거야 내 성생활을 문란하게 볼수있다며... 아니 애초에 그런 남자를 만나면 안되지만 의사가 이런말을 굳이 할 필요가 있어? 결혼유무를 떠나서 임신은 내 선택인데 ㅋㅋㅋㅋ 내가 임신도 하기 싫고 약그만 먹고싶은건대 ㅋㅋㅋ 아니 뭐 이런 ㅜㅜㅜ [흉터사진 주의] 첫 임플라논 2020,06,04~지금까지 2023.06.02에 1번 교체 후 4년차 피임러야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봐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