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야자 섹스

쿤야자 섹스

아프리카에서 온 오르가슴의 기술

6min
쿤야자 섹스

목적

오르가슴은 신의 선물이며, 여성에게 오르가슴을 선사하는 것이 남성의 신성한 의무라고 생각하는 문명이 있었다. 고대 르완다에 뿌리를 둔 이 문명은 오직 여성의 오르가슴에 집중하는 섹스법을 개발해냈다. 지금껏 이 특별한 비법은 르완다, 브룬디, 우간다, 탄자니아, 콩고 민주공화국의 여자들을 행복하게 해주었고 남자들의 자부심이 되었다. 최근에는 유럽에 전파되어 추종자들의 커뮤니티까지 형성되었다고 하는데... 자, 그러니 우리도 이제 그 비법을 알아봐야 하겠다. 오직 오르가슴만을 위한 섹스법, ‘쿤야자’를.

여성을 위한 섹스

‘쿤야자 섹스법’은 중앙아프리카에서 전해져오는 전통적인 이성애 섹스법이다. 여성의 오르가슴을 중시하고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애무법이 특징이다. 르완다의 성학자 베스틴 두사베에 따르면 쿤야자 섹스를 하는 여자들 중 90%가 여성 사정을 경험한다고 한다. '쿤야자(Kunyaza)'라는 이름 자체가 르완다어로 '여성 사정'을 뜻한다.

쿤야자 탄생 설화

전설에 의하면, 이 비법은 1853년에서 1895년까지 르완다 제 3왕조의 왕이었던 키게리 4세 시대에 개발됐다. 호전적인 성격을 가진 왕은 언제나 전장을 누비며 혼자 궁에 남은 왕비를 안쓰럽게 생각했다고 한다. 그래서 경비병에게 왕비를 즐겁게 해주라는 명령을 내렸고 그날 밤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다.

🌠 1800년대, 르완다의 어느 밤

왕의 명령에 따라 왕비의

웹에서 콘텐츠 보기가
곧 오픈됩니다!

더 빨리 성지식을
읽고 싶다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