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깁: 아낌없이 주는 사람
온깁: 아낌없이 주는 사람
이야기꾼 : 한소리
4min
📩 아낌없이 주는 사람
🛸
지금 다른 행성에서는 사람의 운명은 행성의 역사와 같아, 그 자체로 특별하지 않은 행성은 없으며, 어떤 두 행성도 같지 않으므로. 우리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타인의 행성을 소개합니다. 누군가의 경험과 생각, 삶에 뿌리를 둔 진짜 이야기에서 지혜를 찾아보세요. 이번에는 '한소리' 님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누구 기브 앤 테이크라고 들어본 사람?

아마 여러분은 이 말을 일상에서 어렵지 않게 접해보았을 것이다. 사전 설명으로 간략히 말해보자면 기브(give)는 주다, 테이크(take)는 받다, 기브 앤 테이크(give and take)는 쌍방 양보, 협조 또는 의견 교환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간단히 하자면 주는 것과 받는 것, 주고받는 것 정도로 설명할 수 있겠다.

흥미로운 점이라면, ‘기브 앤 테이크’는 의외로 섹스에 있어서도 흔히 쓰인다는 것이다. 세부적으로 보자면, 오직 주기만 하는 온깁(only give)과 오직 받기만 하는 온텍(only take), 서로 주고받는 깁앤텍(give and take)으로 나눌 수 있다.

가장 주류로 여겨지는 ‘이성애자 간의 섹스’, 즉 남성기를 가진 사람과 아닌 사람이 성관계를 맺을 경우에는 남성기를 가진 사람이 대부분 ‘온깁’ 이 된다. 사람들이 ‘기본적’이라고 생각하는 섹스는 이성 간의 삽입 섹스니까, 당연히 삽입하는 쪽이 깁이 되고 삽입 당하는 쪽이 텍이

이 콘텐츠는 성인 여성 인증 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