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8

원래 6일하던 생리가 4일만에 끝났어...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걸까??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2-3달 그랬었는데!! 생리양도 줄고.. 뭔가 뜸도 뜨고 좀 더 건강한 생활 찾다보니 어느덧 다시 돌아오긴했어..!! 생리 걱정하다 또 스트레스받으면 큰일이니 다음달은 어떻게하는지 한번 보고, 여전히 애매하면 다음 생리 끝나고 병원가서 상담해보면 어떨까?

    2023.10.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ㅠ 다정한 댓글 고마워 자기! 이런적이 처음이라서 당황했넹

      2023.10.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너무 이해해!! 나도 건강같은거 엄청 예민해서 항상 신경쓰는 편이거든 ㅎㅎㅎ 주변에서는 오바한다고 생각할수도있지만.. 내 몸을 남이 챙겨주는건 아니니까 자기가 현명한거라고 생각해!!

    2023.10.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사진은 7월 14일에 여기에 올렸던 글이야. 저기 그대로 7월 9일에 시작해서 7월 12일에 생리가 끝났었는데 갑자기 7월 28일에 생리가 또 시작되고 8월 1일에 끝났어. 이러면 임신 가능성은 아예 없는거지?? 한 달에 2번하는 거라 걱정이 돼서 찾아봤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그래서 내가 저 일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그런가 싶어ㅠㅠㅠㅠㅠ 최근 공부관련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생리가 이상하게 오고 있어요ㅠㅠ 제가 몸이 정상일때는 그 달 마지막 주에 생리를 시작해서 다음달 첫째 주에 생리가 끝납니다 근데 8월달에 공부관련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아서 평소보다 생리를 일찍 시작했어요 (체크한다는걸 깜박해서 정확한 날이 생각이 안나요ㅠ) 심지어 피 나오는 양이 평소양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적었어요 평소에 대형차고 다니는데 그땐 날개없는 소형차도 될만큼 나왔습니다 심지어 일주일 꽉 채워서 끝내는 날이 많은 생리가 몇일 있다가 끝났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가? 하고 넘겼는데 몇일 후 생리를 또 시작했습니다 몇일 전 생리 보다는 양이 조금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얘도 빨리 끝났습니다(8월말에 끝났어요) 그리고 9월1일.. 또 생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양은 원래 생리보다는 양이 적지만 연달아 했던 생리양보다는 많습니다 그리고 곧 일주일이 다 되어갑니다.. 첫번째 8월 중순 두번째 8월 말 세번째 9월1일관계 후에 생리가 늦어지고 있어…ㅠㅠ 일단 원래 다낭성이였구 그래서 콘돔 끼고 했는데 응으ㅏㅇ악 스트레스 받아 왜 안나오는거니…ㅠㅠ 스트레스 받아서 더 안나오나..이유없는 불안은 어떻게 해결해야할까 그냥 매일이 불안하고 속이 안좋아 가족이랑 일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걸까.???? ㅠㅠ 아 어제 오늘 비 맞았는데 머리 지끈거려,, 스트레스때문일까 비맞아서 그런걸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