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바람타고 부엉이2023.03.13

생리컵 쓰는 언니들 도와줘!!
생리컵을 쓰고 싶어서 고민하는 사이에 남친이 생리컵을 사줘서 생리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생리를 시작해서 사용할려고 했거든!!
그런데 입구에서 막히는 거 있지!!ㅠㅠㅠ
어떻게 하면 되는 지 조언 좀 해줘ㅠ
나도 생리대에 나의 뽀송한 궁둥이 피부를 더이상 짓무르게 할 수는 없엉!!
참고로 생리컵은 큰거로 하나 샀는데 바른생활에 있는 걸로 샀엉!!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음 우선 요 콘텐츠 읽어봤어! 내가 책임지고 도와줄게!!!!!!!!

    2023.03.13좋아요0
    • user thumbnale
      바람타고 부엉이글쓴이

      오! 정말 고마워!! 열심히 다시 읽어보고 내일 아침에 도전 해 봐야겠어!!

      2023.03.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요것두!! 나는 7폴더가 가장 쉬웠어

    2023.03.13좋아요1
    • user thumbnale
      바람타고 부엉이글쓴이

      7폴더!! 그거도 도전해볼께!!

      2023.03.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처음에 긴장해서 빡빡할 수 있어 잘 소독하고, 손을 깨끗이 씻고 준비! 컵 넣을 때는 물기를 묻혀서 사용해봐! (그게 빡빡하면 윤활제 도움 받는 방법도 있오)

    2023.03.13좋아요1
    • user thumbnale
      바람타고 부엉이글쓴이

      이번에 다시 도전할 때 윤활제를 묻혀서 해봐야겠다!!

      2023.03.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자궁경부가 생리컵 안으로 안착하게 하는 게 가장 핵심이야! 천천히 해보고 알려줘!

    2023.03.13좋아요1
    • user thumbnale
      바람타고 부엉이글쓴이

      꼭 후기도 들고올께!!

      2023.03.1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생리컵 구매후기] 오이사 벨 번들! 자기방 셀렉트샵에서 첫 구매야. 나는 이제 생리컵 사용 4년차 되어가는 자기야! 생리컵에 대해 궁금하거나, 사용을 고민하고 있거나, 결심은 했는데 무슨 제품이 좋은지 살펴보고있는 자기가 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됐음 좋겠다 ㅎㅎ 첫 생리컵으로는 ㅌㅇ컵을 썼는데, 크게 거슬릴 것 없이 적응해서 지금껏 사용해왔어. 근데 ㅌㅇ컵은 쓰다보니 손잡이(?)가 일자형이라 생리컵을 빼내려고 잡아당기다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었고 그게 종종 불편했어. 그러다 자기방 셀렉샵에 오이사 벨이 내 눈에 들어온 거야! 손잡이가 두번째 사진에서처럼 동그랗게 돼있어서 몸에서 빼낼 때 편하겠다고 생각했어. 마침 크레딧도 꽤 모였겠다 싶어서 반려기구를 살까 고민이 됐었는데 벨 번들을 보고 바로 구매했어! 그리고 내가 지금 생리 중이라서(TMI), 바로 새로운 생리컵을 도전해보고 싶다는 마음도 있었어.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 ㅎㅎ 18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19일 오후 도착.. ㄷㄷ 생리컵vs 디스크 초보자 추천 좀 해줘! 생리컵은 한번도 안 써봤고 지금 생리중이라 한번 재봤는데 높은 편이야 디스크는 포이컵을 생각하고 있고 생리컵은 헤이문 베이직이나 이브컵을 생각 있는데 써본 자기들 있어?생리컵 실사용 후기 (제품추천x 사용후기o) 나는 원래 일회용 생리대랑 천 생리대를 번갈아가면서 썼었어 생리컵은 두려워서 못 써보다가 3달 전 갑자기 쇼핑 뽐뿌가 올라서 처음 구매해봤어(입문자용으로 구매함) 처음 넣어보는거 치고..?생각보다 넣기 쉬웠어 생리컵 사면 보통 사용법이 같이 오는데 그거 보고 따라하니까 쑥 들어갔어ㅋㅋ 물론 처음에는 질입구 찾기 어려워서 몇 번 실패하긴했어.. 넣은 후에는 뭔가가 내안에 들어있다는 느낌은 들어.. 근데 아프다거나 거슬린다거나 하지는 않았어 가장 큰 결심이 필요한건 뺄때야.. 우선 생리컵 끝부분을 찾아야 함 그리고 아랫배에 힘주면 알아서 삐죽 나와.(똥 마려울때 빼는거 금지) 내 생리양이 얼마나 나왔을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걸 빼자니 겁이 나긴 하는데 살살 빼주면 생각보다 적은 나의 생리양에 놀란다ㅋㅋㅋ 분명 생리대 쓸 때는 많이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모아보니 적더라고! 흐르는 물에 생리컵 씻고 새롭고 깨끗한 생리컵 넣으면 돼 사용한 생리컵은 끓는 물에 5분 넣어주고 말리면 소독 끝임! 만약에 밖에서 생리컵을 갈아야할 경우엔 미리 방수 파우치 챙겨야돼 (사용한 생리컵을 닦고 방수 파우치에 넣어 집에 가져가서 소독해야 하니까.) 지금까지만 보면 사용하기 되게 귀찮아보이는데 막상 사용해보고나니까 이 모든 귀찮음을 뛰어넘는 편안함이 있는거 같아 난 추천해! 진짜 깔끔하다! 강추! 그래서 결론. 소독하기 귀찮거나 질 안에 뭘 넣는게 싫은 사람빼고 모두가 꼭 쓰기를 바란다!혹시 생리컵 써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토피 때문에 생리대를 부착하면 닿는 부분들이 너무 간지러워서 생리컵을 사볼까 싶은데, 주변에 사용하는 사람이나 사용해본 적 있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요ㅠㅠ 경험담이 필요합니당...🥲생리컵쓰는 선배자기들아 도와줘!! 탐폰이나 생리컵에대한 명성은 알고있었는데 주변에 아무도 쓰는 사람들이 없어서 주저하다가 이번에 탐폰 첨 써보고 신세계를 경험한 초보 탐폰러야 근데 생각해보니까 생리컵은 더 좋을것같아서 생리컵은 탐폰보다 끼기 어려울까?? 디스크형이 일반 종모양보다 입문자한테는 편하려나 ㅠㅠ 팁좀 부탁해!! 그리고 제품 추천도 부탁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