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10

등 털 관리하는 사람 있어?? 난 등에 털이 많은 편이라 신경쓰여서 셀프 왁싱할지 면도기로 밀지 고민중 ㅜ 어느게 나을까 왁싱은 가족이 도와줄듯 !

0
2
  • user thumbnale
    알록달록 홍초

    매번 면도기로 미는건 피곤할것같고 셀프왁싱이 좋을것같아!

    2021.12.10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등은 셀프 힘들어 ㅠㅠ 친구 도움을 받는게 좋을 것 같아 자기야 알로엘 듬뿍 바르구!!!👍🏼

    2021.12.1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나 궁금한 게 있어 겨드랑이 왁싱할 때 털이 어느정도 자라야 할 수 있잖아 그런데 아직 왁싱할 만큼 자라진 않았는데 급하게 겨드랑이 제모가 필요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 일단 그냥 면도기로 밀어?나 털이 진짜 너무 많아.. 팔다리.. 몸통..(배랑 등에도 이씀 ㅠㅠ) 아랫도리랑 겨드랑이는 물론이고.. 물론 팔다리랑 겨드랑이는 필요할 때 면도기로 슥슥 하면 괜찮자나? 근데 문제는 소중이랑 항문쪽에 털이 넘 많아ㅠㅠㅠㅠ 여기는 혼자 제모도 못하겠고 왁싱 받자니 아직 학생이라 돈이 없어··· 아직 성관계는 한 번도 안 해봤는데 남자친구가 털 보고 식을까봐 걱정돼ㅠㅠ흑흑 털 많은 분들..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만 항문에도 털 있는거 아니죠..?ㅠㅠㅜ다리털을 면도기로 밀어도 될까? 셀프 왁싱을 해보긴 했는데 일이주면 다시 자라서 매번 하기가 귀찮아서.. 레이저 제모는 할수가 없는 상황이라 면도기로 밀어볼까 하는데 면도기로 밀면 털이 더 굵어진다는 말이 있었어서.. 밀어두 될까??왁싱해본 자기들..!! 그런데 그곳 왁싱이랑 면도기로 미는거랑 차이가 뭐야..? 면도기로 했을땐 이후에 다시 자랄 때 너무 불편했어서ㅜㅜ 왁싱은 그런거 없어?자기들 브라질리언왁싱받고 집에서 비누 면도기로 밀고 가정용레이저제모기로 관리하는 자기들있어? 나 왁싱보다 레이저 제모가 훨씬 더 나한테 맞는거 같아서 그렇게 해볼까하는데에 어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