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9

너무 우울하면 배가 안 고플 수도 있어?
어제부터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배가 고프다는 생각이 아예 안 들어 내일도 굶을 수 있을 정도로..

1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도 우울하고 마음이 슬프면 배가 하나도 안고프더라고 ! 근데 우울해도 밥은 먹어야돼 자기야 ! 무슨일 때문에 우울한지는 알수 없지만 밥 먹고 씩씩하게 기운내자 괜찮을거야 밥 얼른 먹어 ! 밥 못먹겠으면 죽이라도 먹고 ! 자기는 행복해질수 있을거야 ! :-)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짙은 아기곰

    안되! 그레도 먹어 조금이라도 먹어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우울하면 그렇더라..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한창 우울증 심할 때 배고픔이도 성욕이고 아무것도 못느껴서 한달 내내 딸기주스 한컵만 마시고 아무것도 안 먹은적도 있었다.... 근데 그렇게 하니까 몸 상하는 거 순식간이야 ㅠㅜ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웅 남친이 바람핀거 알았을 때 일주일동안 물만 먹었어…

    2023.07.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웅 식욕 없는 것도 증상중 하나야ㅠㅠ

    2023.07.1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약 먹었더니 성기능저하돼서 아무것도 안 느껴져.. 인생 너무 고달프다...일주일 뒤 남친 생일인데 아무것도 생각이 안 나.. 또 과제도 밀리고, 시험도 있어서 이래저래 머리 아프다ㅜ 혹시 카톡 선물하기에서 추천할 만한 거 있을까⁉지금 재수 중인데 잘해오다가 막바지에 슬럼프가 와버렸어 사실 8월부터 온건 알고 있었는데 하반기 들어서면서부터 나 자신을 채찍질하느라 바빴거든 그게 9월 들어서부터 정점을 찍더니 지금 진짜 별로 남지도 않았는데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아무것도 하기도 싫고 숨쉬기도 귀찮게 느껴질 정도로 우울하고 그래... 이런 기분 어떻게 극복해야할까남친이 자취하면서 알바 하고 그러는데 아침은 원래 안 먹고 점심 먹으면 저녁 먹기 전 시간에 알바 하러 간단 말이야 그래서 하루 한끼 먹는 거 좀 속상해도 시간 애매하니까 점심이라도 잘 먹으라고 했었는데… 요즘 계속 무기력하고 귀찮은지 배 안 고프다고 점심도 안 먹으려고 해 그럼 하루에 한 끼도 안 먹는 거잖아 계속 걱정해도 배가 안 고프대 진짜 이제는 화가 나 솔직히 하루에 한끼도 안 먹는 게 말이 돼? 하… 나보고는 한끼 안 먹으면 뭐라 하면서 지는 안 챙겨 개빡쳐나만 배란기만 되면 우울하고 아무 힘도 없고 아무것도 하기싫고 눈물나고 그래??? 처음에는 그냥 기분이 그런갑다~ 했는데 작년부터 느꼈어 배란기때만 되면 우울해.. 생리할 때는 안 그러거든…; 내가 이상한걸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