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0.14

내 남친이 선 연락을 안 해ㅠㅠ 내가 먼저 연락 하지 않으면 하루 이상 연락 없고.. 그래도 연락을 잘 받기도 하고 내가 그 문제로 헤어지려는 뉘앙스 풍기면 나 잡고..이런 경험 있는 자기들 있니..?


0
1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응! 남친한테 도대체 왜 나랑 안헤어지는거야? 라고 물어봤을 정도야 ㅋㅋ 내가 먼저 연락하는거 아니면 연락도 잘 안하고, 그날 가족여행 간다고해서 약속 안잡았는데 너무 연락이 없길래 가족여행 재밌냐고 카톡했더니 여행 취소 돼서 집에 있다더라 ㅎㅎ,, 근데 나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그랬던건 아니고 헤어질때쯤 이랬는데 내가 너 나 별로 안좋아하는 거 같으니까 그만하자고 하면 절대 아니래 자기는 못헤어진대

    2022.10.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쥰나 이기적인 새끼

      2022.10.14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연애초부터 계속..ㅜㅜ또 연락을 하면 받기는 또 잘받고..으휴 왜이리 남자랑 여자랑 다른지..아직 나도 너무 좋긴한데 진짜 지쳐가는 거 같아..ㅜㅜ

      2022.10.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두 진짜 힘들었겠다..

      2022.10.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들이 너무 잘해줘서 놓치고 싶진 않지만 자기들을 위해 노력하고 힘들이기는 싫은건가..

    2022.10.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나쁜넘..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너무하다.... 감정소비 너무심한데?

    2022.10.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마쟈,,감정소모 심하긴 해,,남친이 고치겠다고 노력하지만 일주일 이상을 가진 않는다ㅜㅜ,,요근래에 나도 서운하다고 많이 했기도 했고, 남친도 지쳐가는 가 같구

      2022.10.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연애초부터 이랬다고...??!? 근데 우째 만났어..... 어우 난 한쪽만 안절부절한 그런 상태는 연애 안하는게 낫다고 봐

    2022.10.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원래 내 성향 자체도 연락을 별로 중요시 여기는 편이 아니어서..괜찮았는데.. 나보다 심한 사람은 처음 봐ㅜㅜ남친이 또 개인샵 열어서 더 바빠지기도 했고,,

      2022.10.15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 나 고민이 있어 나한테 파트너가 있는데 지난주 목요일에 한번 하고 그때 다음주 평일 중에 한번 만나기로 정했었어 목요일에 만나고 그 이후론 연락을 안하고 있는 상태야 다음주 언제 만나자고 연락을 하고 싶은데 내가 먼저 연락을 하면 나만 안달난 것처럼 보일까봐 선뜻 먼저 연락을 못하겠어.. 여기서 어디까지 생각하게 되냐면 내가 선톡을 안하면 계속 연락을 안하다가 연락이 끊기면서 파트너 관계가 끝나게 될까봐 불안함을 느끼기도 해 이 사람이랑 너무 잘 맞아서 이렇게 쉽게 끝내고 싶진 않은데 내가 먼저 연락을 해도 될까?자기들은 연인이랑 생각할 시간을 갖자 고 하면 어느 정도까지 연락을 해? 나는 장소 이동하면 연락을 남겨. 남친이랑 헤어지려는 건아니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서 서로 시간을 가지고 있어자기들 고민이 생겼어 나랑 친하게 지내던 대학 동기가 있어 근데 난 한 달 전에 남친이 생기게됐는데 인천-경상도 장거리이다 보니까 남친과의 연락을 중요시 여기게돼서 친구와의 연락이 소홀해졌어 물론 내 동기도 알바랑 이것저것 뭐 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애초에 연락을 잘 안 보는 애라서 따지고 보면 같이 연락을 못한거긴 해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남친 만났는데 친구가 전화가 왔어 그래서 나는 지금 연락을 못 받는다고 했고 집 가서 연락한다고 했어 남친이 항상 자기 집에서 내 집 근처로 와주는거라 남친이랑 있는 시간 동안은 남친한테만 집중하고 싶어서 연락을 안 받은거기도 해 근데 데이트 끝나고 집 와서 친구한테 연락하니까 내가 남친 사귀고 나서부터 연락도 소홀히 하는 것 같고 남친 만났다고 자기 연락 안 받은게 서운하고 실망스럽다고 하더라 내가 사과하는게 맞는걸까? 오늘 즐겁게 데이트했는데 기분이 좀 잡쳤어,,,언니자기들 ㅠㅠ 나 연락 때문에 남친한테 서운해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 나 20 남친 21이야 둘다 대학생이구 다른 학교야 썸을 거의 안 타구 사귀어버려서..남친이 연락이 안되는 사람인지 몰랐어 ㅠ 주말에 남친이 오전-오후까지 과외를 해.. 그래서인지 연락이 10시간 넘게 안돼.. 근데 중간에 점심저녁 먹는 시간도 있고.. 충분히 연락할 수 있을텐데 연락을 안해.. 평일에는 거의 3-4시간 마다 연락하는거 같애 사귀기 전에 남친이 본인은 친구들이랑도 연락 잘 안하고 급하면 무조건 전화하기 때문에 알림을 다 꺼놓는다고 말하긴 했어 그래서 내가 어느정도는 이해하는데…솔직히 남친보다 남사친이랑 더 연락 많이 하는거 같아 남친이랑은 진짜 하루에 2-3번 연락주고 받는게 다야…이게 연애인가..? 근데 나를 안 좋아한다기에는 내가 취해서 전화해달라구 하면 1시간씩 전화해주고, 발 아파도 2시간씩 같이 걸어주는데… 절대 먼저 연락하거나 먼저 전화는 안해 원래 그냥 연락이 안된다고 생각하고 계속 만나는게 맞을까..아니면 그냥 너무 서운하고 연락패턴이 안 맞으니까 헤어지는게 맞을까 남친한테 연락 좀 잘 봐달라구 했었는데..한 이틀정도는 2시간마다 보다가..또 10시간씩 연락을 안하네… 긴 글 읽어줘서 고맙구 ㅠㅠ 조언 부탁할께🥹회피형 남자친구가 나한테 갑자기 애정이 식었고 내가 연락 잘해달라고 우는데도 몸이 힘들다 그래서 더 이상 내가 대꾸 안했고 그게 마지막 연락인 상태야. 근데 분명 며칠 전까지 나를 너무 사랑했고 남친이 노력 많이 했거든.. 그래서 감정이 아예 식은 상태는 아닌거 같고 내가 연락 문제로 비난하고 이별 암시 하니까 회피 성향 튀어나온거 같은데 내가 이번에는 작정하고 연락 안하려고 해 원래 내가 맨날 먼저 연락하고 손 내밀어서 관계가 지속됐고 얘도 이걸 믿고 있는 거 같거든 지금 이틀차인데 며칠 정도 지나야 얘가 먼저 연락을 할까 참고로 얘는 나랑 결혼까지 생각하는데 연락 데이트 문제만 내 간섭 안받고 자유롭고 싶어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