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31

남친이 기억력이 진짜 안좋아 근데 느낌이 본인한테 중요한게 아니면 다 까먹는 느낌인데 ㅋㅋㅋㅋㅋ 내가 저번에 남친한테 첫 요리 해줬는데 그거를 아예 기억을 못하는거야 너가 해줬었다고 ? 내가 한거 아니었나 ? 막 이래서 너무 서운했음 ..
근데 기억력 안좋은 사람한테 서운하다고 얘기해봤자 달라질거는 없을텐데
기억력 안좋은 남친 만나는 자기들아 이런 부분들 그냥 포기하고 만나..?!

0
6
  • user thumbnale
    대세는 군밤

    앗… 내가 기억력 안 좋은 편인데ㅠㅠ 이게 잊으려고 잊는게 아니라서 어쩔 수 없음…

    2024.03.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기억력 안좋은 편222 남친 아니라 친구들한테도 저번에 했던 얘기 또 한다는 말 들을 정도라서ㅎ

      2024.03.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니 메뉴까지는 뭐.. 까먹어도 이해하겠는데 해줬다는 사실마저 까먹은건 용서가안되는디?!?ㅋㅋㅋ

    2024.03.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이겈ㅋㅋㅋ싸우다가 결국 남친이 엑셀로 00가 해준것, 00가 준 선물 쓰자해서 화해함ㅋㅋㅋㅋ웃겨서

    2024.03.3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근데 그냥 웃어넘겨야 돼 아무리 뭐라 해봤자 기분 나빠봤자 너 감정만 써서 지치기만 할 뿐이야 결국에 넌 그 사람 자체가 좋아서 만나는 거일 텐데 그 문제 하나 때문에 그 사람에 대해서 좋지 못한 감정을 가지게 되면 그건 정말 속상한 일일 것 같아

    2024.03.3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음…… 말하기 조금 애매 하긴 한데 자기가 슬픈거면 이야기 하는게 맞는것 같아!

    2024.03.31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왤케 요즘 기억력이 안좋지.. 좋은일이든 안좋은 일이든 그냥 막 특별한거 아니면 기억이 안나 어제 남편이랑 싸우고 화해하고, 오늘도 어쩌다 또 싸웠는데 어제 싸운주제를 기억 못해서 남편이 아얘 꼭지가 돌았어.. 나름 중요한 얘긴데 아예 기억을 못한다는게 이해가 안간대 근데 진짜 머리털 다 쥐어짜내도 기억안나가지고 싸우다가 “뭐였더라..” 이러고 있었음 ㅠ 하 릴스 넘무 마니 봐서 그런가..? 아니믄 스트레스..?ㅜ 남친은 완전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사람이고 나는 이성적일 때도 있지만 감정적일 때가 훨씬 많은 사람이야 그래서 연애 초반부터 남친이 하는 말에 대해서 내가 서운할 때가 많았어 자기 딴에도 노력한다고도 하고 남친 입장에서는 최근에는 많이 유해지지 않았냐 하는데 내가 느끼기에는 그대로거든… 그래서 항상 내가 이럴 땐 이렇게 해 줘~ 하는데 또 문제인 게 남친이 기억을 잘 못해 이거 때문에도 내가 많이 서운해했고 나도 노력하고 있지만 참 쉽지가 않네 ㅠㅠ 기억을 잘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나는 원래 단기기억력이나 장기기억력이 둘 다 좋은 편이라 방법을 잘 모르겠어 🥹기억력 안좋은 애인 둔 사람 있어..? 내 남친인데...하 평소에 그냥 엄청 덤벙대 학교 지각은 거의 매일이고 심지어 시험날에도.. 늦은적있고 (어이없는게 이래놓고 학점은 좋아) 자기 부모님 생일도 잘 기억 못하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도 캘린더에 다 적어놔 언젠지를 까먹어서.. 뿐만 아니라 운전면허증 찾으러 가는날도 잊어먹어서 우편으로 받고 집에서 시도때도 없이 잠들때가 많아서 안경테는 항상 휘어있어(안경을 안벗고 그냥 쓰러지듯 잠들음) 자다가 버스 정류장 놓치는것도 일상이고 알람을 5분간격으로 10갠가 맞춰놓는데 이걸 아예 못듣고 점심쯤 일어나기도해.. 문제는 내가 한 말도 진짜 중요한거 아니면 거의 까먹고 내가 몇번씩 말해도 까먹을때도 많아 심지어 전화를 하는데 1시간정도 한다치면 앞서서 한말을 까먹기도함.. 진짜 이거때문에 이정도면 나한테 관심이 없는거 아닌가 하고 엄청 싸웠거든 근데 얘가 나 말고도 친구들한테도 기억력 안좋다는 소리를 엄청 듣고 얘 휴대폰 캘린더 본 적 있는데 가족여행가는 날이랑 어디로 가는지까지 적어두고 친구들 만나는 날이랑 몇시에 만나는지까지 다 적어놓음.. 난 이게 기억이 안날수가 있나 싶었는데 이렇게까지 안하면 다 까먹는대.... 난 이걸 다 알면서도 내가 한 말을 얘가 또 처음 듣는다는듯이 물어보면 너무 짜증나.. 벌써 만난지 2년이고..어쩜좋지진짜남친이 기억력이 안 좋다고 전부터 말하긴 했는데 내가 일 가는 날,시간도 잘 기억 못 해.. 남친이랑 사귀고 있을 당시에 일 시작해서 거의 4달째 일하는 중인데 일을 몇시에 가는지 아직도 기억을 잘 못 해.. 몇 달 전에도 헷갈려하길래 그 땐 이해했는데 아직까지 기억 못 하는 건 좀 아니지 않아…?남친이랑 사귀면서 서운한거 쌓인 게 좀 많았는데 그냥 묵혀뒀었단 말이야? 근데 요즘 자꾸 그게 생각나서 같이 있을때도 집중이 잘 안되고 자꾸 우울해져 남친도 눈치챌 정도로. 근데 이런 걸 얘기하면 남친이 싫어할까봐 얘기 못하겠어.. 오래되기도 했고 남친도 기억 안날텐데 이런얘기하면 나한테 질릴 것 같고 부담스러울 것 같아 그리고 난 남친이 나한테 미안해하는 거 안쓰러워서 못보겠어 지금 남친 진짜 착하고 다정하고 나도 걔 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이러면 나라도 질릴 것 같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어 난 남친 진짜 좋은데 계속 같이 있고싶고 근데 같이 있으면 좋은마음도 드는데 자꾸 불안하고 우울해져 사실 혼자 있을때가 더 심해..ㅋㅋ 어우 너무 안좋은 말만 써버렸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