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06

남친이랑 놀러가기로 했는데 부모님이 남친 있는것고 모르시고 좀 엄해서 남친이랑 간다고 하면
절대 못가서 아는 언니들이랑 놀러 간다고했는데
처음엔 안된다고 하시다가 갈꺼면 갈때 올때
언니들이랑 얼굴 다 나오게 인증샷 찍어서 보내라고 허는데 무슨 방법없을까???

0
3
  • user thumbnale
    움직이는 한강

    미리 찍어노ㅏ ~~

    2021.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같이찍을 사람이 없어ㅠㅠㅠ 일하는데 언니들이랑 간다고 했는데 남자들 밖에 없어서..

      2021.12.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움직이는 한강

      아님 친구들이랑 함 모여서 찍어! 나는 여대인데 이렁거 도와주는 게시판도 따로 있더라 ㅋㅋㅋ

      2021.12.06좋아요0

연관 게시글

보수적인 집안의 자기들은 남친이랑 외박할 때, 친구집 가서 자거나 놀러간다구 하고 나가? 나는 친구 자취방가서 자구 온다고 했는데 인증샷 찍어보내라고 하시더라 친구랑 예전에 찍어둔 사진은 있는데 뒤에 패딩이 보여서 편집하는 중 … 걸리면 큰일나눈데 넘 쫄려 뭐 사진 편집 꿀팁있을까!?다들 외박 허락 어떻게 맡아..? 작년 여름에 엠티 간다고 했을 땐 허락해주셨는데 남친이랑 여행 가는 거 땜에 친구들이랑 놀러가기로 했다고 거짓말 했는데 들켰어… 이번에도 엠티 간다고 하면 좀 이상하지 않나 해서…남친이랑 여행 가는 거 친구들이랑 여행 간다고 거짓말 했는데 들켰어.. 부모님이 남친 있는 것도 알아서 나보고 왜 친구를 파냐 일단 갔다와서 얘기 좀 하자 했는데 자기들이라면 끝까지 친구들이랑 갔다 할 거 같아 아니면 그냥 남친이랑 갔다 하고 뭐라 들을 거 같아?부모님이 남친이랑 외박하는걸 허락안해서 동성친구들이랑 놀러간다고 뻥쳤는데 어디서 어디까지 뻥쳐야될지도 모르겠다...ㅋㅌ 내 사생활 거짓말로 지켜야 하긴 하는데 뭐...당당하지 못한거도 짜증나고 말 아낄수록 들킬 껀덕지도 줄어드니까 놀러가는거에 대한 말도 거의 안하는데 좀 불편하다 ㅠㅠ 유교시러언니 언니들은 남자친구가 친구들이랑 다른 대학교 축제간다고 하면 보내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