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12

나 어제 남친이랑 연속으로 다섯번이나 했어🥰
내가 체력이 안되니까 최대가 두번이고 남친이 항상 아쉬워했었거든?

어제 내가 빼빼로 만들어서 선물했었어! 데이트하고 저녁에 텔가서 씻으려고 남친이 옷 다 벗었는데 빼빼로가 생각났나봐! 씻기전에 먹어본다고 옷을 다 벗은 상황에서 갑자기 빼빼로를 들고 오길래 "그럼 자기는 그거 먹어. 난 다른 빼빼로 먹을래❤" 하면서 남친이 빼빼로 먹을동안 불끈이를 빨아줬어ㅎㅎ 전혀 생각 못했는지 엄청 당황하길래 얼른 먹으라고 재촉하면서 계속 빨았지! 내 남친 깔끔쟁이라 안씻으면 만지지도 못하게 하는데 어제는 진짜 흥분했는지 그냥 두다가 빨리 씻고 나오자고 나 잡아끌더니 못참겠다고 그대로 한번 하게 된거야. 나도 안씻고 하는건 처음이라 씻고 오자고 하는데도 안듣더라😇 (어제는 집갈 생각으로 아무것도 안챙겨나왔다가 같이 있자고 해서 집에 짐챙기러 들어갔었는데 나는 그때 간단하게 샤워하고 나오긴 했어!)

아무튼 한번 하고 씻고 나왔는데 좋았었는지 남친이 "빼빼로 더 먹을래?"라길래 귀여워서 더 빨아줬거든ㅋㅋㅋ 그러다 못참겠는지 여성상위로 올라오라길래 뒤돌아서 해줬거든? 그러니까 남친은 내 뒷모습을 보는 자세였어! 남친이 계속 너무 섹시하다고 더 움직여보라고 엉덩이 때리는데 와 나도 너무 흥분되는거야! 나도 처음인 자세라 잘 못움직이니까 안달났는지 남친이 그상태로 앉더니 자연스럽게 후배위로 넘어가게 됐어! 너무 깊게 들어와서 살살해달라니까 말로는 "아파? 살살할까?"라면서 나 못움직이게 내 손 잡고 계속 하다가, 내 어깨?목? 이쪽 누르면서 약간 강압적으로 대하는데 너무 야하고 미치겠더라😋 나도 너무 좋고 흥분되서 엉덩이 더 들고 움직이니까 엉덩이 때려주는데 와🤭💕
진짜 이렇게 저렇게 연속으로 3번은 하고 다시 씻고 누웠는데 남친이 안되겠다고 못참겠다고 다시 내 가슴 빨면서 클리 만지는데 나도 흥분해서 넣어달라고 애원하다가 또 하고..나 이제 다리에 힘도 안들어가서 남친이 안아서 욕실데려가서 씻겨줬어🤣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자 마자, 내 머리 이불 속으로 밀어넣으면서 입에다 불끈이 물려주면서 "빨아"라는데 나도 흥분해서 존댓말하면서 빨아줬어ㅎㅎ 그와중에 나도 기분 좋았으면 좋겠다고 핑거링 해주는데.. 딥쓰롯 시키면서 핑거링까지 당하니까 앞뒤로 난리였어❤ 행동은 강압적인데 말투는 또 다정하고 내가 싫다고 아프다고 하면 바로 멈춰줘서 나도 너무 좋았나봐..오늘 아침에도 세번이나 했다😅 내가 너무 힘듯어하니까 마지막에는 정상위로 꼭 안아주면서 하는데 사랑받는 느낌도 들고 너무 좋았어ㅠ

우리 주말에만 만나는데 다음주에도 또 해줬으면 좋겠어ㅠㅠ

그냥 어제오늘 너무 좋았어서 혼자 주절거려봤는데 쓰고 나니까 민망하네! 아무튼 자기들도 예쁜 사랑해❤

7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강력하다 강력해. 부러워!!!!!!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난 정말 성욕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남친 만나고 새로운 세상에 눈 뜬거 같아🤪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쿵짝 잘맞는남자 만나고파아아아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헉...5번......만난지는 얼마나 되었어?? 나두 초반에는 연속 2번도 하고 횟수도 많이 했는데.. 사귄지 오래되니까 하루에 2번도 하기 힘든것같아... 너무 부럽다❤️❤️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제 200일 가까이 됐어! 난 지금 남친 만나기 전까지 이런 스킨십 별로 안좋아했어서 남친 성욕이 너무 부담스러웠거든ㅠㅠ 근데 속궁합이라는게 진짜 있는건가봐 나도 내가 이렇게 될 줄 전혀 몰랐어🫢💕 그치만 내 체력에 2번이상은 무리라 좋으면서도 힘들어🥹 자기는 지금 남친이랑 오래 만났구나?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야설읽는거같아...ㅎㅎ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너무 야하고 좋았어서 그냥 그 감정 공유해보고 싶었어😆 알아줘서 고마워 자기야❤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와 너무 좋아 적당히 다정한 강압!! 하 행복한 주말 보내라

    2023.11.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난 지금까지 배려해주고 내 기분 살펴주는 남자친구만 만나와서 지금 남자친구랑은 초반에 이런 부분에서 많이 싸웠었거든? 커닐도 처음 받아보고 뭔가 민망하고 부끄러운걸 자꾸 시키는거 같아서 싫었는데 요즘은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아🙈💕 자기도 즐거운 성생활 하길 바랄게! 월요일 화이팅이야🫶🏻🫶🏻

      2023.11.12좋아요0

연관 게시글

🍋 자기들 ㅋㅋㅋㅋㅋㅋㅋ 나 왔어…^_^ 나 이틀간 남자친구랑 진짜 너무 많이 해서… 죽을 거 같아… 진짜 거짓말 안하고 살면서 이렇게 오래 많이 한 건 처음이야... 우리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안 믿기는데 7번 했어 하면서 미친듯이 좋았구 남자친구는 내가 손이랑 입으로 해서 한 번 더 사정시켜서 8번이나 쌌어... 그렇게 해도 계속 만지니까 서더라구... 진짜루 건강하더라… 내가 목요일에 오후 반차 쓰고 남친 지역 내려갔는데 둘 다 폰 배터리가 별로 없어서 충전하고 좀 쉬다 나가려고 남친 자취방으로 갔어. 좀 누워있다가 남친이 먼저 키스 하면서 내 가슴 만졌어! 그러면서 남친이 더 흥분해버린거야,,, 근데 지금 콘돔 없다고 하길래 내가 가져왔다고 하니까 빨리 달래서 그냥 웃으면서 줄까? 하고 얼른 나가서 놀자! 막 이랬거든 나한테 제발 콘돔 달라고 엄청 애원하는데 귀여운 얼굴에 그러니까 섹시하더라... 콘돔 꺼내주고 끼우는 거 봤는데 확실히 크고 굵더라... 관계는 처음하는 거라 보니까 응 최고더라... 공원에서 만졌을 때랑 느낌도 다르더라구... 그렇게 두 번하는데 와 진짜 허리 돌리는 것도 장난 아니고ㅠㅠㅠㅠ 너무 잘 맞았어... 그렇게 하구 밖에서 데이트 좀 하고 콘돔 사서 집 들어가서 씻고 바로 했는데 와 진짜 미치겠더라구... 입으로 해달래서 해줬는데 남친이 너무 느끼니까 반응 때문에 더 해주고 싶은데 계속 힘들지 않냐고 하면서 내 머리 엄청 쓰다듬어 주는거야... 그리구 안겨 있는데 핑거링 엄청 하길래 나도 입으로 해줘 하니까 입으로? 하면서 내려가려 하길래 불편하면 괜찮아 하니까 너무 해주고 싶었다면서 해주더라... 진짜 미쳤어ㅠ 몇 번 더 하다가 산책 나갔다 와서 씻고 자려고 침대에 눕고 서로 뽀뽀하고 쪼물하다 남친이 내 가슴 만지고 아래 만지길래 나도 모르게 소리 내니까 꼴린다고 또 하려는 거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이게 새벽 3시가 넘었어... 두 번 더 하고 잤어... 아침에 일어나서는 여보 잘 잤어? 하길래 졸리기도 해서 대답 못하고 그냥 누워 있는데 서로 눈 맞아서 한 번 더 했는데도 남친이 안 가라앉길래... 손이랑 입으로 해줬더니 싸더라구 우리 넘 많이해서 이제 그만하자 하고 서로 누워서 안고 있다가 얘가 내 가슴 만지다... 서가지고 하는데 위에서 해달라해서 해주다가 같이 갔어... 그러고 진짜 그만 하기로 하고 서로 씻고 나왔는데 둘 다 힘들어서 널부러져 있구... 약간 신혼부부 느낌...?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았는데 너무 힘들어 지금... 얘 자꾸 내 가슴 만지면서 본인이 세우더라... 너무 건강해 진짜 뭔가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헤 행복하고 건강한 관계 하자 자기들!방학해서 어제 한달만에 데이트하고 텔 간 썰 풀어줄게 🙈 어제 애인이 명동에 일이 있어서 나도 애인 끝나는 시간 맞춰서 명동가서 같이 밥 먹구 카페가고 돌아다니려고 했는데, 날이 너무 덥고 나도 컨디션이 별로라 경기북부인 우리 동네로 가기로 했어. 내가 일부러 숙소 예약할까? 이러고 숙소도 잡고ㅋ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애인이 엄청 물고 빨고 하더라구 난 땀이 너무 많이 나서 걱정했는데 애인은 그래서 더 좋다고 안씻고 한번만 하면 안되냐고 사정사정 했는데 내가 씻고 오겠다고 나도 씻고 애인도 씻고 누웠어. 예전부터 애인이 커닐 하고 싶다고 했는데 내가 부끄럽기도 하고 냄새나면 어쩌나 걱정도 돼서 못하게 했었거든. 오늘은 내가 된다고 해서 처음 제대로 받아봤는데 너무 이상했어.. 내가 흥분해서 애인 머리 잡고 허리 흔드니까 애인도 흥분했는지 핑거링 하더라고. 그러다 콘돔끼고 삽입 했어. 평소에는 나만 그렇게 느끼고 애인은 끝까지 안닿는다고 했는데 어제는 닿는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더 좋았는지 끝까지 넣고 뭉근하게 허리 흔들고,, 결국 이불 다 적셨다ㅋㅋㅋ 한번 하고 나는 예민한 편이라 다리 떨려서 누워서 쉬고 있는데 애인은 안죽더라고..?ㅋㅋㅋㅋ 계속 하고 싶은데 참는게 보이길래 내가 ‘빨아줄까?’ 이러니까 좋다고 하길래 좀 빨아주니까 또 둘다 흥분해서 69자세로 내가 누워서 입에 박히고,, 그러다 또 한번 했는데 이번에도 계속 끝까지 넣어서 너무 좋았어! 또 좀 쉬다가 퇴실 1시간 전에 애인이 또 흥분해서 섹스 좀 하다가 내가 너무 예민하고 힘들어서 더 못하겠다 싶어서 결국 빼고 내가 누운 자세로 애인한테 파이즈리 해주고 고개 들어서 파이즈리 하면서 계속 귀두 핥아주니까 엄청 좋아하더라고ㅋㅋㅋ 결국 가슴이랑 얼굴에 쌌는데 얼굴에 받는게 처음이었는데 엄청 좋았어ㅋㅋㅋ 내가 입에 들어온거 먹으니까 애인이 왜 먹냐고ㅋㅋㅋ 뭐라 하고 자기가 닦아줌 대실 3시간이었는데 둘다 오랜만에 만난거라 그런지 되게 좋았어 애인도 좋다고 하더라ㅋㅋㅋ 내가 F컵이라 애인이 항상 파이즈리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커닐도 그렇고 처음 해본게 많아서 그런지 더 좋았던것 같아! 쓰고 보니까 너무 기네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어제 남친이랑 룸카페 가서 키스하다가 자기 위에 올라오라고 해서 마주보고 있는 상태로 키스하고 남친이 내 가슴 만져주고 빨아주고 목 핥아주고 빨아주고 거기도 애무해주고,,, 40분동안 그러다가 밖에서 조금 놀고 호텔가서 분위기 잡혀서 룸카페에서 하던 것처럼 하다가 남친이 나 엄청 젖었다고 해서 그대로 콘돔 갖고와서 넣어주고…ㅋㅋㅋㅋ 여성상위도 시도해보려고 했는데 그건 자세가 잘 안 나와서 그냥 남친이 계속 내 위에 누워서 해줬어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체크아웃 50분 남아서 남친 어깨에 기대서 같이 티비보다가 남친이 키스하고 가슴 만지길래 남친한테 너 자꾸 이러면 나 못 참는다 너도 못 참겠으면 불끄고 콘돔 가져오라고 하니까 나 젖은 거 확인하고 바로 불끄고 콘돔 가져와서 아침에 체크아웃 전까지 30분동안 또 하고… 남친이랑 나 둘 다 처음이었는데 남친이 구멍도 한 번에 찾고 안 아프냐고 물어봐주고 나 배려하면서 해주는게 눈에 보여서 더 좋았어ㅎㅎ 다 하고나서 좋았는지, 아프지는 않았는지 이런 얘기하는데 남친이 나한테 하는 말이 우리 OO이는 가슴이랑 목이 성감대구나~ 거기만 빨면 소리가 커져 이러면서 내 신음소리 듣고 더 반응 왔다고ㅋㅋㅋㅋ 그리고 나 거기 애무해줄 때 너무 젖어서 자기 손에 엄청 흘렀었다고… 암튼 그래도 둘 다 처음이었는데 둘 다 만족하고 좋았어서 난 행복한 추억이었어 장거리라서 자주 못 만난다는게 좀 슬프긴 해ㅠㅠ 300일만에 남친한테 강압?적으로 당해서 좋았다는 쓰니야 ㅎㅎ 썰 풀어달라길래 풀자면..! 남친이랑 일주일정도 못 한 상태로 만나갖구 오빠가 첨부터 안달나있던 상태였어 ㅋㅋㅋ 그래서 대실잡고 방 들어가자마자 ㅍㅍㅅㅅ했거든? 그러구 씻고 누워서 넷플 <서브미션>을 같이 봤어! 근데 개인적으로 난 이 드라마에 나오는 야한 씬들이 진짜 고자극이었어..🔥보는데 넘 흥분됐어 진짜루.. 여자들이 진짜 좋아할법해!! 추천!! 암튼암튼 남친 고추봤는데 텐트쳐있는거얔ㅋㅋ 개에바 이거거든. ㅋㅋ하면서 남친 유두를 살살 자극했어 그러구 그냥 바지 위로 손으로 좀 해주다가 오빠가 너도 저렇게 당하고 싶어? 이러는거야 ㅋㅋㅋ (영화가 에셈플? 주인노예이런게 나오거든) 그래서 내가 흠 아니라곤 못하겠네 라고 했어. 평소에 우린 그렇게 강압적으로 하지ㅜ않고 부드럽게 하거든! 그러고 바로 오빠 위에 올라타서 키갈하고 점점 내려가면서 유두 좀 핥아줬다가 더 내려가서 고추 빨아줬어 근데 애가 미칠라하는거야 막 내ㅜ머리 잡고 엄청 깊숙이 넣고 그랬어. 와 근데 진짜 ㅁㅊ게 흥분되는데 너무 깊어갖고 눈물 날것같아서 다시 올라갔어. 그랬더니 “힘들었어?ㅎㅎ”하면서 안아주고 내가 위에 있는채로 내 가슴에 얼굴 파묻고 빨아줬어 하.. 그러면서 밑에서는 막 내거랑 오빠거 비비는데. 진짜 너무 꼴리는거야 너무 좋고 막 걍 도라버리겠는거야. 신음 엄청 나오구ㅠㅠㅋㅋㅋㅋ 그랬더니 오빠가 ”어떻게하고싶어?“라고 물어봐서 넣어달라고 하고 콘돔끼워주고 넣었어. 위에서 하는거 잘 못하는데 오빠가 밑에서 계속 허리들면서 깊숙이 넣어갖고 진짜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니까 내 손 잡아서 자기 다리 쪽으로 두는거야 그래서 난 남친 다리에 팔을 지탱하고 몸을 젖힌 상태가 됐어!! 그 상태로 오빠가 내 클리 만져주면서 미친듯이 박았어..🔥 그러고 오빠가 나 안아서 눕힌다음에 침대 끝으로 당겨서 오빤 침대 앞에 서가지고 막 또 박았어 ㅠㅠ 와 진짜 미치는줄 그러면서 한손으로 목 살짝 졸리는데 너무 흥분됐어.. 그러다가 또 나 뒤집어서 뒤로 하구 ㅋㅋㅋ 하면서 엉덩이 엄청 맞았다 ㅋㅋㅋ 때리면서 좋아? 좋아? 너 누구꺼야 물어보는데 진짜 개쳐좋아서 너무좋아ㅠ너무좋아ㅠ오빠꺼야ㅠ ㅈㄴ함 글고 뒤에서 내 클리 만져주면서 박는데 진짜 개조았음… 그르고 약간 손으로 내ㅜ엉덩이 벌려서..(?) 보면서 천천히 박는데.. 진짜 너무 수치스러우면서도 좋았다 ㅋㅋㅋㅋ 그러다가 다시 나 뒤집어서 눕혀두고 미친듯이ㅜ박다가 끝났오…🔥🔥🔥🔥 쓰고보니 별로 강압적이지도 않은 것 같지만, 우리 원래 할 때 자세 바꿀 때도 바꿔도돼? 힘들지ㅠㅠ 이러면서 바꿔가지고 오빠가 내 몸 막 자세 바꾸게 하는게 너무너무 좋았고, 그냥 다 좋았다…🫣 후 근데 이런거 좋다고 엠 성향인건 아니쥐..? 막 묶이는건 좀 싫은 것 같거든 ㅎㅎ 암튼 썰 끝!⚡️울희 자기들이 원하는 본게임썰⚡️ 전글 먼저 보고 오는거 추천해!! 약간 에슈엠 이쑴 그 후에 이제 남친이랑 대충 씻고 침대로 향했지… 씻을때도 나보고 세면대 잡고 숙여봐 하는걸 원래는 모르는척 받아줬겠지만 절대 받아주지 않았어 ㅋㅋㅋ 그렇게 씻고 나오자마자 닦을려고 하니까 바로 나 끌고 위에 올라타게 하더라고 ㅎㅎ 나는 깊고 한번에 들어와서 끙끙 거리고 있는데 내 허리 잡고 미친듯이 움직이는거야 ㅋㅋ 와 근데 그날따라 세세한거 까지 다 느껴지니까 너무 야하고 너무 잘 느껴지고 미치겠고 남친이 무릎접고 박으니까 끝에 닿는거 같고 막 신음을 못 멈추겠더라고 너무 느껴서 미칠거 같은데 너무 좋고 입으로는 “여보 그만해 나 미치겠어 갈거 같아” 이러면서 속으로는 더 해죠 더 세게 해줘 싸게 해줘 이런생각 하고 있고 ㅋㅋ 난 정말 변태인건가… 그러다가 힘들었는지 나 밑에 깔고 또 박더라고 안지치나봐… 그러다가 진짜 죽겠다 싶어서 내가 “여보 땀 너무 많이 나 좀만 쉬었다가 하자” 이러니까 “괜찮아, 다 하고 씻자” 이러고…. (애 태울때랑은 너무 차이가 크다냐 ><) 진짜 등에서 땀에 엄청 나는데도 안멈추더라고 ㅎㅎ 그러다가 나 다리 더 들게 하고 목 조르면서 박는데 목 조르는거 너무 야하고 답답한데 좋고 미치겠고 그러다가 켁켁 거리면서 숨 고르는데 나보고 “야 빨아” 시전하심… 그래서 나중에 하자 하니까 내 얼굴 억지로 가져다 대서 누르고 난 또 켁켁거리고 또 난 밑에 깔려서 박혔지 내 남친인데 신기해 안힘든가봐.. 그렇게 하다가 좀 힘들어졌는지 빼는거야 그래서 아 좀 쉬겠다 하니까 ㅋㄹ를 엄청 자극 하는거야 엄지로 그러면서 밑에 손 넣고 미친듯이 움직이고 나는 너무 자극이 심해서 소리 엄청내면서 “싫어 그만해줘 제발” 이러고 남친은 “어.. 힘주지마 힘빼야해” 이러고 ㅋㅋ 이 짓하다가 또 섯더라고 그래서 또 빨고 이번엔 뒤로 했는데 오늘따라 진짜 깊게 들어와서 헉 소리 나고 남친은 계속 박고 엉덩이 때리고 머리잡아 댕기고 몸에 힘도 안들어가고 눈물 날거 같고 그런데 안지치고 계속 하더라.. 그러다가 한번 싸길래 이제 쉬겠네 했는데 다시 빨게 시키고 3번은 더 함 그러고 하는 말이“ 오늘 많이 못했네…” 내 남친은 뒤 아니면 안싸더라고… 안느끼는건 아닌데 왜인지 모르겠네.. 그리고 안싸면 했다고 안쳐서…ㅠㅠㅠㅠ 난 이날 허리가 어작났고 아직도 아파 ㅠㅠ 자기들아 남친들을 좀 애태우고 해봐 극락일거얌 그리고 내글 많이 기다려줘서 고마와 ㅎㅎㅎ 자주 올 수 있도록 노력할껭 ㅎㅎ 주제는 많아 자주 봐 ㅎㅎ 1. 어두운 골목에서 하다가 너구리 만난썰 2. 문 하나 두고 집에서 한썰 3. 공공장소에서 남친이 나 애무한썰… (영화관 버스) 4. 얼음플 한썰 지금 당장 생각나는건 이정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