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PTR Img
질문혹시 대학-본가 먼데 주말마다 왔다갔다 해본 자기들 있어? 내가 지금 휴학이고 내년에 복학하는데 본가 동네에서 주말 카페 알바를 하고 있거든 원래는 복학하면 자연스레 그만 둘 예정이었는데 여기 카페 직원 분들도 너무너무 좋으시고 일도 재밌고 편해서 복학하고도 주말에 내려와서 계속 하는거 엄청 힘들까?참고로 학교까지 편도 3시간이얌.. 그리고 시외 버스 타야해서 18000원정도 들어 왕복하면 3만 6천근데 우리 학교가 금공강이라 목욜 수업 끝나고 미리 올라올 수 있긴해 너무 무리일까? 동기들보면 매주 본가가서 알바하는 애도 있긴하던데 나보다는 안멀듯 ㅋㅋ ㅠ 집에 강아지도 키우는데 얘가 나를 제일 따르거든 그래서 케어도 해줄겸 알바도 계속할 겸 등등너무 무리일까?! 참고로 알바는 토일,4시간 씩해 그냥 최저시급 받는데 주마다 3만6천원씩 써가며 내려오는건 개에바인가 어떻게하면 좋을지 댓글 남겨줘!! 해본 자기들이 댓 달아주면 더 조앙난 본가가 더 마음 편하고 친구들,남친도 여기 다 있고 강아지도 있고 등등해서 돈 문제만 ㄱㅊ으면 알바도 계속 하면서 내려오고 싶긴해 ㅜㅜ 근데 다시 생각하니 한달에 15만원 정도씩 나갈거 생각하면 개에바인거 같기도하고
1일 전
0
2
0
0
0
0
0
0
0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