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BDSM 성향 잘 아는 자기들 도와줘
남친이 도미넌트, 마스터, 오너성향이야
나는 성향테스트 했을때 바닐라 89퍼에
밑에 스팽키 리틀 이런거 한20-30퍼씩 나왔어.
사실 플레이 자체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추측성으로 대답한거긴해
정상위 자세에서 내 양손목을 남자친구가 큰손으로 잡고 할때나 안은상태에서 피스톤 할때 양팔로 나를 압박하듯이 세게 꽉 안으면 좋았던거 같애.
그래서 남자한테 리드당하거나 억압당하고 싶어하는 성향이 좀 있나? 생각했었고
내가 여태 워낙 바닐라 정석으로 관계만 했었어서.. 다양한?(장소나 상황이나 등등) 경험이 또래보다 적은편이야.
초반에는 잘 될 줄 모르고 편하게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BDSM 테스트 결과 서로 오픈했었거든
근데 남자친구가 성향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강한거같아.
처음엔 그냥 궁금하다? 별 생각 없었는데 막상 만나게 되니까 이런저런 고민이 생겨ㅠㅠ
첫 관계할때 사실 겁먹었는데 노멀하게 관계했고 몇번뒤부터는 가끔 다리벌려, 잡아. 이런식으로 명령하고 뒤로할때 궁둥이 찰싹. 그 외에 뺨을 때린다던지 수위높은말을 한다던지 그런건 하지 않았어.
속궁합이 너무 잘맞는다 얘길했었고 나도 동의했고. 그뒤로는 계속 딱 그정도의 성관계를 했어 바닐라섹스라고 하던가?
그래서 나는 그냥 나랑 속궁합이 좋아서 플레이없이 일반적으로 해도 만족할수있구나 생각했었지.
그러다 같이 지내면서 남자친구 혼자서 해결하는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구(자다가 혼자 화장실가서 해결하고 와 나는 자는척 모르는체 해줬고) 내가 옆에 있는데도 나랑은 횟수가 점점 줄고..
속상해서 단도직입적으로 왜 혼자하냐 물어보니 나랑 하는것도 진심으로 좋지만 자기의 성향을 나한테 강제로 할순없고, 100%해소가 되지 않으니 그런 성향의 영상으로 대리만족을 한다는거야..
나도 성욕이 많은편인데 나랑 안하니까 서운하기도하고 남친한테 너 하고싶은데로 한번 해보자고 했더니 그렇게 하면 내가 도망갈거같아서 싫대
그냥 잠자리만 할 여자였으면 자기하고 싶은대로 다 했을텐데 여자친구기 때문에 그건 조심스럽대..
그뒤로도 내가 성향 관련해서 질문하면 애기는 몰라도 된다고 넘길때도 있고 차차 알게될거다 대답할때도 있어
나는 이 사람이 너무 좋고 성격도 속궁합도 다 잘맞거든. 둘 다 결혼적령기라 별일없으면 이렇게 만나다가 결혼까지도 갈거같아.
성향이라는게 어찌보면 가볍게 볼 주제는 아닌거 알지만 나도 성욕이 많고 여자친구있는데 혼자해결하는게 속도 상하고 나랑하는 관계로는 충족이 안된다는게 뭔가 슬퍼
그래서 내가 경험해보고 괜찮으면 남자친구한테 맞춰주고 싶은 마음이 큰데 그런 성향에 눈뜨면 일반적으로 만족못한데서 걱정도 되. 남자친구도 진지하게 저얘기 하더라고.. 자기들 생각은 어때...?
상황을 상세히 적고 싶어서 글이 길어졌네 ㅜㅜ
요약하자면
1. 나는 성욕많은 바닐라고 남친은 강한 돔성향.
2. 나랑은 노멀하게 관계하고 하드코어 영상보며 혼자 해결
그냥 바닐라섹스만하고 남자친구는 혼자 해결하게 두는게 나을까?
한두번 시도라도 해볼까?
사바사지만 시도라도 해봐!! 그냥 큰 틀로 말해서 난 m성향이 강해서 목졸리면서 하는 거 좋아해서 남자친구 손 내 목에 가져다대면서 졸라달라고 했는데 그 뒤로 몇 번 하더니 걔도 맛들린거 같더라
얘 그거 맛들리게 하고 헤어져서 남자친구가 아니라 전남자친구..
자기가 괜찮으면 시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지
나는 남편이 디그레이더 나오고 난 바닐라인데 우리도 남편이 많이참고 내가 원하는대로 해줬고 혼자 화장실에서 풀때도 많더라구 우린 서로 성향 알게된 다음부터는 시간(?)을 정했어 밤에하는섹스는 조금더 강하게 해도 다 받아줄게 대신 아침섹스는 사랑받는 섹스 하고싶어. 하고 대신 밤에는 나도 적극적으로 플레이에 임하려고 노력하고있고. 근데 오히려 또 남편이 내가 좋아하는 아침섹스를 더 많이하려고 하긴 하더라구 성향이 있는 섹스도 좋지만 우리 사랑하는구나 사랑받는구나. 하고 느끼는 섹스가 더 좋데 출근할때 기운도 나고?
나랑은 반대 상황이네 ㅠㅠ 난 성형이 있고 섭 성향인데 남자친구는 바닐라 성향이라 내가 욕구 만족이 안 돼서 혼자 푼당,, ㅠㅠ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다 보니 좋아하지 않는데 나 때문에 억지로 맞춰주는 것고 싫고, 성향을 밝혔음에두 진전이 없을 때 더 요구 하면 이상하게 볼까봐 말 안 하게 됑 ㅠ ㅠ
나도 딱 이럼ㅠ
성향때문에 고민하는 커플들이 생각보다 많구나 .. 자기들은 자기 성향을 어떻게 알게된지 물어봐도 될까?
너무 궁금하면 남친이 보는 영상이라도 봐보는 게 어때? 그거로 대충 수위 알 수 있을 거 같은데!
저번에 농담반진담반으로 공유해달라구 했다가 거절 당했어!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나는 성향자인데 경험이 없는 성향자였단 말이야 불가 몇주전까지 ! 그래서 남친이 마스터 오너 디그더 돔 성향이 강한 성향자인데 첨엔 수위낮게 했었어 근데 나는 생각보다 괜칞은데 싶어서 더 매운 맛으로 해달라고 했고 지금은 적응해서 마라맛으로 플레이하고 있어 ! 일단 시도해보는건 나쁘지 않다고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