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3

학창시절 제일 기억에 남는 설렘썰
있어?

나부터 풀면 내가 공부를 열심히 안하니까 썸남이 우리반 반장이였거든. 30분동안 책 1권 일일히 밑줄그어주고 중요한 페이지 접어주고 정리해쥤어. 눈빛은 아직도 생각난다. 이름은 까먹음

0
1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학창시절때 남친되기전 그 남자애가 내 손잡고 신호등에서 뛴거생각남 ㄹㅇ 존나 화면 느리게 가는거처럼 그 순간 개펄떡뛰면서 얘가 원래 이렇게 적극적인가싶었음ㅅㅂ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설렌다🩷 청춘이다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친구가 일찍 와서 내 책상에 초콜릿으로 큰 하트 모양 만들어줬어 잠 덜 깬 상태로 등교했다가 심장폭격맞았다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벡보다 이런 행동이 더 설렘ㅜㅜ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이름 까먹은게 진짜 추억인가보다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응 그냥 행동과 눈빛만 기억에 남아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는 교실에서 엎드려서자고있는데.... 여름이고 에어컨 딱 좋았거든.. 근데 추울까봐 걱정됐는지 남자애가 자기 셔츠 벗은거 덮어줬엌ㅋㄱㅋ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여름이었다..☆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으아악🔥🔥 혹시 향 맡아봤어?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기억 잘 안나는데 그냥 사람 살냄새였던 것 같아. 학생이였어서 향수는 안쓰니까 ㅎㅎ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여중여고는....웁니다아......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주변에 남고 없었어?ㅠ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네... 집에는 있었긴 한데...그게...그렇게 됐어요...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까비😢😢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여중여고ㅠㅠ 그런 게 하나도 없었어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쉽다ㅠ 나중에라도 교복데이트 해봐🩷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헉 나 있었다! 나랑 같이 수학학원에서 수업듣던 남자애가 있었어. 걔랑 나랑 둘만 있는 반이 기본이고, 가끔 다른 애들이 반에 들어왔다 나갔다 했어. 그렇게 중3~고3 4년을 공부했는데 비오던 날에 같이 우산 쓰고 간 적 있었어. 그 다음에 내가 수업 끝나고 먼저 나왔는데 그 친구는 다음 엘리베이터 타고 나보다 늦게 나왔어. 한참 뛰어와서 내 옆으로 와서 대화 나누면서 갔던 기억 나! 내가 발 다쳤을 때 슥 와서 책도 대신 옮겨주고 집 갈 때 되게 수줍어하면서 인사해주고 그랬어ㅋㅋ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사귀긴 않았어?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둘 다 숫기가 없어서,, 대화도 거의 못 나누고 각자 대학가고 끝났어! 저땐 나도 어려서 그린라이트인 줄도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그렇네...ㅋㅋㅋㅋ

      2024.04.14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