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27

사귀고 헤어진후에 구설구에 오르게된다는 생각 하면 진짜 더럽고 싫다.. 그 전 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할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자기들은 이런 상황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대해?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무시하는거 같어 그냥 지나간 인연이고 과거를 붙잡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 난 그럴수록 그냥 앞으로 나아가는게 좋다고 생각해

    2023.11.2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특히 고3때 그런일 있었는데...반 애들한테 다 퍼져있고 그럼 하교 애들 다 안다는건데 진짜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냥 결국 무시하고 학창생활보냈어 내친구들 생각하고 버티면서!

    2023.11.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래 니들은 그렇게 남 이야기나 하고 다녀라~ 하고 넘겨

    2023.11.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걍 아무렇지 않아 니들 눈에 내가 그렇게 흥미로운 사람인가보다^^ 잘 떠들어라 싶음

    2023.11.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너무 싫고,, 애초에 나랑 사귄 애들 지금 와서 보면 다 볼품없고 별로라 어디 가서 나 사귀었다는 얘기 자체를 안했으면 좋겠는 그런 마음이 더 큰듯 ㅋㅋㅋ쪽팔려서^^..

    2023.12.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지금 썸타는 사람이 전 연애를 6년을 했데. 헤어진지는 1년정도? 그렇게 오래 사귄사람을 내가 잊게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오래사귈 만큼 괜찮은 사람이겠다는 생각도 들어.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나는 아직 관계를 가져보지는 않았고 남자친구가 생기고 서로 그 타이밍이 생기면 나는 하고 싶긴 한데.. 내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건 그 남자친구랑 얼마나 만날지 모르지만 헤어지게 된다면 관계를 가졌던 것들에 대해 후회할 수도 있을까?? 자기들은 이런 생각해본적있어??... 내가 많이 닫혀있는 것 같아 거 어떻게 생각하면 될지... 자기들의 생각이 궁금해지금 애인과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고 이야기할지 고민중이야... 참 많이 좋아하는데 그냥 철 없는 아들같기도 하고 점점 이 친구가 불편해 나에게 나쁘게 군다라기보단... 나도 이유를 명확하게 모르겠어 그냥 친구로 지내는게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하는 것 같아 그런데 내가 고민을 하는건 좋아하는 감정도 크지만 이친구랑 헤어지게된다면 좀 재미가 없어질것같다는 생각이 있어서 과연 헤어지고 내가 이렇게 재미있는 연애를 다시 할수있을까? 이런 고민있잖아 내가 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이런 타입은 확실히 처음 본 사람이였거든 없진 않겠지만 적어도 흔하지 않은 타입인건 확실하다고 생각해 그래서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은데 자기들은 이런적 있어? 있다면 어떻게 흘러갔어? 갑자기 새벽에 궁금해져서 글 올려봐 혹시 남자들은 자기 여자친구가 첫경험이라고 말하면 어떻게 생각할까??ㅠ 연애가 처음은 아닌데 관계는 안해봐서 이번엔 할 거 같은데 말하면 상대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혹시 자기들도 이런 경우 있었어?!?안녕! 내 고민좀 들어줄사람.. 남자친구가 곧 외국으로 교환학생을가는데 가는날이 점점 다가오니까 현타가 계속와ㅠㅠ 남들은 군대처럼 일년반도 기다리는 사람이 있지만 나한테는 육개월이라는 시간동안 한번도 못본다는 생각하니까 암담하고 갑갑해.. 벌써부터 관계에대해서 부정적으로 안좋은 생각하는건 너무 이른건가..? 떠나기까지 삼주정도 남았어 나랑 비슷한 상황에 쳐했던 자기들있어? 벌써 헤어져야할 이유들을 생각하게된다ㅠㅠ 좋아하는 마음만큼 속상한 마음이 너무 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