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12

내가 고민이 있는데 말할 곳이 없어서 적어볼게. 나이는 현재 23살이고 대학은 전문대를 나왔는데 편입을 하고 싶은데 과랑 학교를 못 정해서 너무 고민이고 내가 뭘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어서 너무 스트레스야. 나는 모델을 전공했었고 나는 모델이 잘 맞는거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 하고싶은 마음은 있는데 의지가 없는거 같은 느낌?,,
지금 편입하기 전에 돈을 벌고 있는데 지금하는 일이 학교 조교를 하고 있어. 처음에는 너무 안맞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지금은 적응이 되서 괜찮다고 느끼고 있어. 근데 조교를 하다보니 앉아서 하는일이여서 그런지 살이 찔수밖에 없더라고.. 관리를 계속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 다들 모델하라고 너무 매력있다고 완전 모델이라며 그러시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은 하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고 혼란스럽고 너무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
나는 그런 강박이 살짝 있는거 같아. 2년재나오면 무시하고 4년재 나오면 우대하고 그러는걸 보기도 싫고 차별하는게 너무 싫어서 나는 편입을 생각을 하고 있는데 지금 좀 늦었나 생각도 들어. 그래서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거 같아.
부모님은 공무원이나 평범한 일 하라고 하시는데.. 잘 모르겠어ㅜㅜㅜㅜ

1
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편입좌인데! 난 대학 업그레이드가 목표였어. 편입도 전공준비가 그렇게 필요없어서 시험볼 때쯤 전공 지원해도 상관없어! 난 대학 업그레이드가 목표라,,, 어딘 경영, 어딘 사회교육, 어딘 영문학과 다 다르게 지원함! 편입 하고 싶으면 한번 시작하면서 조금씩 생각해봐.

    2024.05.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